•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 당선> 가족, 아버지 이수월 직업, 군대, 결혼했나요

    2021. 6. 16.

    by. :>:!%":})

    6월 11일 헌정 사상 최초로 30대 제1야당 대표로 이준석 당대표가 당선되었습니다. 30대가 당대표가 된 것에 젊은 세대들은 많은 환영을 하는 반면 5060세대는 우려를 표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렇지만 공통적으로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준석 당대표의 가족, 아버지 이수월 직업, 군대, 결혼여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 나이,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는 1985년 3월 31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현재 37세입니다. 2018년 2월까지 바른정당 서울특별시당 노원병 당협위원장을 지냈으며, 2018년에는 바른미래당 최고위원, 2020년 2월에는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을 지냈습니다. 이준석 당대표는 174cm에 AB형이며,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서울 온곡초등학교, 월촌 중학교, 서울과학고등학교를 거쳐 하버드대학교 경제학, 컴퓨터과학 학사를 졸업하였습니다. 이준석 당대표는 2003년 서울과학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에 카이스트에 합격하였으나 2004년 하버드대학교에 추가 합격하면서 하버드대학교를 진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 가족, 아버지 이수월 직업

    이준석 당대표는 유복한 가정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창시절 아버지 이수월씨를 따라 인도네시아에서 1년간 지내며 미국인 학교에서 수학하기도 했습니다. 이준석 당대표는 여동생이 있으며, 1990년생으로 현재 의사로 재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의 아버지는 이수월씨로 과거 굿모닝신한증권 강남지점장과 국제영업부장을 역임하였던 금융권 출신입니다. 이준석 당대표가 정권에 진출한 것도 아버지 이수월씨의 친구가 유승민 전의원으로 경북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동기인 것이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버지 이수월씨와 유승민 전의원의 인연을 바탕으로 이준석 당대표는 2011년 당시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을 맡게 됩니다. 하버드대학교 1학년 재학시절 2004년 6월부터 3개월동안 유승민 한나라당 의원실에서 인턴으로 근무한 경험이 그 계기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 한나라당 공천권을 갖는 비상대책위원에 임명된 것에 대해 논란이 있었습니다. 현재까지도 계속 이준석 당대표를 따라다니는 유승민 전의원과의 연결고리도 바로 여기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11년 당시 이준석 당대표는 클라세스튜디오라는 스마트폰용 학습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회사의 대표직을 역임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직원들은 대부분 카이스트, 연세대 등을 졸업한 인물들로 병역특례 업체 이노티브에서 만난 것을 인연으로 클라세스튜디오라는 기업을 창업하였습니다.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 군대, 결혼했나요, 페라가모, 따릉이

    이준석 당대표는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산업기능요원으로 근무하였습니다. 이 때 병역특례 업체 이노티브에서 만난 사람들과의 인연으로 클라세스튜디오라는 회사를 창립하였습니다. 

     

    6월 15일 조선일보 팟캐스트 강인선·배성규의 모닝라이브에서 인터뷰를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유명인이 아니고 일반인이기 때문에 더이상 사생활과 관련된 질문은 받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연일 화제가 되는 이준석 당대표는 페라가모 논란에도 휩싸였습니다. 페라가모 논란이란 2005년 당시 오세훈 서울시장이 내곡동 처가 땅을 측량하러 갔을 때 페라가모 구두를 신고 있었다는데서 발생한 논란입니다. 당시 오세훈 서울시장은 국산 브랜드 신발이라며 해명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이준석 당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유명해지면 겪는다는 페라가모 논란을 겪고 있다"면서 국내 브랜드 신발의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사진이 화제가 된건 이준석 당대표가 서울시 자전거 따릉이를 타고 출근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릉이를 타고 출근하는 모습도 화제였지만 당시 신었던 신발이 페라가모 아니냐는 논란 아닌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어느 신발을 신든 본인의 자유인데 유명해지니 정말 많은 부분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드형